지난 발렌타인때 수제 초콜렛을 선물하기 위해 여러 제품을 살펴보던 중에 이 제품이 눈에 띄어서 주문을 하게 되었습니다. 이 제품의 경우 꽃배달과 함께 제품이 나가는 상품도 많이 있었고, 개별적으로도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많이 판매가 되는 제품인 것 같습니다. 저는 롯데XX몰을 통해서 주문을 하였습니다.
택배 포장 박스를 뜯으면 이러한 상자에 리본으로 포장이 되어 있습니다. 상자가 너무 얇다는 상각이 들고 상자를 흔들면 상자 안에서 초콜릿이 움직이는 소리가 들립니다. 그러니까 택배로 배송이 될 때 제품이 손상 될 가능성이 많은 것 같습니다. 실제로 포장을 열어보니 몇 개의 초콜렛이 뒤집어져 있고 제대로 배치가 안되어 있어서 선물을 하실 경우 조심하셔야 될 것 같습니다. 그리고 제품 박스와 포장 또한 고급스럽다는 생각이 별로 들지 못하였습니다.
제품 포장을 열어보니 위와 같은 구성으로 초콜렛이 들어있었습니다. 생각보다 초콜렛 종류가 다양하지 않고 실망을 한 상품입니다. 작년에는 다X이라는 회사의 수제 초콜렛을 먹었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나름 만족하면서 먹었습니다. 그런데 올해는 다른 제품으로 먹어보고자 주문한건데 이 제품은 다시 이용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. 약간 와인맛 나는 것도 있어서 술을 마시지 못하는 사람들에게는 먹기 힘들 수 있을 것 같습니다. 중요한 것은 초콜렛 맛일텐데 선물 받은 사람이 초콜렛을 정말 좋아하는데 특별히 맛있다 라고 느껴지지 않는다고 하였습니다.
그래도 나름 저렴한 가격으로 선물하거나 먹기에는 괜찮은 구성일 수 있을 것 같습니다. 수제 초콜렛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먹어보고 평가해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. 이 제품이 인기가 많은 것으로 알고 있는데 나름 그러한 이유가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. 지금 해당 상품의 상품평을 보면 고급스럽고 선물로 좋고 맛도 좋다는 후기도 많이 있네요.
이 상품 후기는 지극히 주관적인 내용이기 때문에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,
ISO 높게 올리면 노이즈 생김. 100-400 정도가 적당함.